최근 마녀2(독점 / 선행 판매) 라던가 버루쿨(기간 한정 판매) 등 특이한 판매방식을 채택한 제품들이 보여서 여기 저기 알아보던중,
일본의 홀 전문 웹진인 ㅇㄴㅎ 동화에서 흥미로운 정보를 발견해서 여기에도 올립니다.
이하 내용은 설문조사 내용중 일부를 구글 번역으로 번역한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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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정판으로 하는 의미를 모른다」라고 하는 코멘트가 있었으므로, 엄청 간단하게 설명하면, 직판으로 팔면 단순 계산으로 3~7배 정도 이익이 나오기 때문에 자금 회수가 하기 쉽다고 하는 것이 메이커측에 있어서의 가장 큰 장점으로, 그에 따라 예를 들어 본래 1000개 정도 팔지 않으면 개발비나 패키지 대비의 개발비의 회수를 할 수 없었던 상품 따위가 200~300개 정도 팔려 주면 끝나 버리기 위해, 거기 까지 히트하지 않았다고 해도 충분히 이익이 나와 버리므로 개발의 허들이 굉장히 내려간다는 것이 되기도 합니다. 통판 숍의 한정판(Amazon라고 FANZA라든지)에서는, 메이커측의 메리트가 거의 없고, 숍측의 메리트가 꽤 커져 버리기 때문에, 메이커에 있어서는 그다지 할 의미는 없을지도 모르겠네요 .
(출처: https://onahodouga.com/archives/55940237.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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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상도 못한 정체! 라고 해도 될 정도로 엄청난 차이입니다만,
개인적으로는 제조 업체의 이익 증가로 더욱 다양한 가성비 제품들이 나와 주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그나저나 1주일에 한번 정도는 팁게를 들여다보는 중입니다만,
다양한 제품들을 들여오시느라 몇달 가까이 여기까지 신경쓸 틈이 없으신 것 같아서 조금 안타깝네요...
날도 더운데 비까지 왕창 오는 여러모로 힘든 시기입니다만, 모쪼록 잘 지내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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