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 주문/결제 주문을 했는데, 상품을 추가 하고 싶어요

  • 기존 주문에 상품을 추가하시고 싶으실 경우 필히 실시간 채팅상담으로 문의를 주셔야 빠르게 응대가 가능합니다.


    결제방법에 따라 추가 결제 안내가 상이합니다.


    1. 카드 결제/휴대폰 결제

    -카드 결제 및 휴대폰 결제이실 경우 시스템상 기존 주문에 추가가 불가합니다.

     단, 추가 결제 후 채팅 문의하시면 추가 결제된 배송비를 환불 처리해드립니다.


    2. 무통장입금

    -기존 주문에 추가해 주실 상품명을 실시간 채팅창으로 말씀해 주시면,
     주문처리를 도와드리며, 추가 송금해 주시면 됩니다.


     단, 기존 주문이 이미 포장이 완료(배송대기) 되어있을 시, 추가는 불가하며, 추가 발송으로만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주문/결제 결제방법은 어떤것이 있나요?

  • 무통장입금, 신용카드 결제, 실시간 계좌이체, 휴대폰결제, 적립금 결제 방법이 있습니다.


    문화상품권 등 기타 결제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 주문/결제 주문금액보다 입금을 많이 했어요. (주문금액보다 입금을 적게 했어요)

  • -입금을 많이 한 경우 차액은 적립금 전환 또는 환불 가능합니다.


    *단, 입금을 많이 한 경우에도 자동 입금 확인 처리가 되지 않으니

     고객센터 전화/게시판/실시간 상담창 등으로 별도 연락 부탁드립니다



    -입금을 적게 한 경우 나머지 부족한 금액만 입금 후 전화 / 게시판 / 실시간 상담창 문의하시면 입금확인 도와드립니다.

  • 주문/결제 주문/결제/배송 문자가 오지 않습니다

  • 주문 확인 입금확인 외에도 회원가입 및 배송 출발 등의 문자가 자동 발송됩니다.


    다만 발송되는 번호는 주문 시 작성 핸드폰 번호가 아닌


    회원가입 시 작성된 번호로 발송됩니다.


    때문에 구글이나 카카오 ID로 가입된 회원의 경우 휴대폰 번호 정보 입력을 하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마이 쇼핑 > 회원정보 수정에서 문자수신할 휴대폰 번호를 업데이트 부탁드립니다.

  • 주문/결제 주문서 작성을 완료 했는데, 입금은행과 입금자명을 변경하고 싶어요! 가능한가요?

  • 이미 주문서 작성이 완료되었다면, 변경처리가 불가합니다.


    입금은행 명 또는 입금자명 변경 시 Q & A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 전화실시간 상담 창으로 문의하셔야 주문 누락 없이 확인이 가능합니다.

  • 주문/결제 정상적으로 결제가 되었는지 궁금해요!

  • 마이페이지에서 주문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무통장 입금: 입금 후 약 5분~1시간 단위로 자동 시스템으로 입금확인이 이루어집니다.

    주문금액이 상이하다거나 / 주문 입금자명과 실 입금자명이 다를 시 입금 정보가 일치하지 않아 자동 시스템에서 입금확인이 누락이 되니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신용카드 결제: 결제함과 동시에 승인이 되어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휴대폰결제: 결제함과 동시에 승인이 되어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실시간 계좌이체: 결제함과 동시에 승인이 되어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적립금 결제: 결제함과 동시에 승인이 되어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 주문/결제 ATM입금 추가 입금 된 잔돈 환불

  • ATM 기기로 무통장 입금하시는 경우

    백 원단위 이하의 금액이 입금이 되지 않기 때문에

    주문금액보다 더 입금되시는 경우


    회원이실 경우 포인트/예치금으로 환불해드리고 있으며

    환불된 포인트/예치금은 다음 주문 시 사용이 가능하십니다.


    환불을 희망하실 경우 1:1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주문/결제 입금했는데 왜 입금전이라고 나오나요?
  • 저희 쑈당몰은 자동 입금 확인 시스템입니다.

    입금자명 혹은 입금액이 상이하실 경우 자동 입금 처리되지 않아, 별도 문의를 주셔야 확인이 가능합니다.


    평균적으로 휴일 상관없이 5분 ~ 10분 내에 자동 입금 처리되시며,


    20분 이내 입금확인이 되지 않으실 경우 입금액 혹은 입금자명이 상이하여, 자동처리되지 않은 것으로


    업무시간 내 실시간 채팅 문의하시면 관리자 확인하여 입금 처리가 가능합니다.


    업무시간 외는 1 대 1 고객센터로 해당 내용 글 남겨 주시면 업무시간에 확인하여 입금확인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주문 후 입금확인이(미입금) 되지 않은 건은 3일 후 자동 취소 처리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