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 상품관련 반품 주소지가 어떻게 되나요?
  • 반품 주소지는 쑈당몰 자체 배송 상품과 입점사 배송 상품에 따라 다릅니다.


    쑈당몰 자체 배송 상품 반품 시


    경기도 의정부시 산단로 152번길 25 동아실업월드 본관 3층 301호 제이씨와이


    입점사 배송 상품 반품 시

    입점 업체에 따라 반품 주소지가 다릅니다. 


    반품 건의 경우 쑈당몰에서 직접 진행을 해드리기 때문에 실시간 채팅 문의하시면 친절히 상담 도와드립니다.


  • 상품관련 상품에 대한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 문의하고자 하는 상품의 상세 페이지 접속 후 하단의 상품 문의 목록에서 작성할 수 있습니다. 


    재입고, 사이즈, 배송 등 상품과 관련된 문의 사항을 남겨주시면 관련 담당자가 직접 답변드립니다.



  • 상품관련 메이드 인 차이나라고 적혀있는 건 왜 그런 거죠?
  • 제조사와 브랜드사의 상황에 따라 일부 제품의 생산라인이 중국에 있을 수 있습니다.


    수입 시 원산지 및 제조사를 표기해야 하므로, 중국으로 표기가 되어 있을 수 있으며,


    일부 일본의 제조사 브랜드사들은 중국에 OEM 방식으로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 상품관련 쑈당몰에 팔고 있는 상품들은 모두 정품인가요?
  • 모든 제품은 브랜드 본사 및 제조사 혹은 정식 수입업체를 통해 정식 계약을 맺고 수입하고 있습니다.


    위와 같은 확인 절차에도 불구하고 구매하신 상품이 가품으로 판명될 경우 관련 상품 구매가의 100%를 전액 환불해드립니다.


    아울러, 일부 브랜드의 경우 본사에서 제공하는 보증서가 동봉됩니다.


  • 상품관련 사진과 제품의 실제가 조금 다른것 같아요.
  • 온라인의 특성상 업로드된 상품 이미지는 작업 환경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이는 판매자 사유에 의한 교환 및 환불 대상이 아닙니다.

  • 상품관련 이미 구매했는데 가격이 떨어져서 팔고 있는 경우 차액 환불이 되나요?
  • 판매 가격의 변동에 따른 차액은 보상해드리지 않습니다.


    다만, 당일 주문 후 변동에 따른 차액은 문의하실 경우 관리자 확인하여 적립금으로 차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 상품관련 재고가 없는건 언제쯤 재입고 되나요?
  • 일반적으로 입점 업체 포함 제조사의 브랜드 제품 품절 상품 재입고 여부 및 일정은 정확히 알기 어렵습니다.

    수입 제품이 많다 보니, 출하일정 및 통관 사항 이슈 등에 따라 일정이 달라집니다.

    재입고 여부는 상품 상세 페이지의 상품문의 게시판을 통하여 문의하시는 것이 가장 정확하시고 빠르시며

    재입고 알림을 등록하시면 재입고 알림 문자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https://showdang.kr/board/%EC%83%81%ED%92%88-qa/6/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