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 FAQ 베스트 패키지 제거 안내
  • 패키지 제거 요청 시 선정적인 이미지가 있는 홀 제품만 패키지 제거가 되시며,


    대형 홀 및 파손의 위험이 있는 제품은 패키지 제거 요청을 하셔도 제거 없이 출고가 됩니다.


    딜도, 및 애널 용품은 패키지 제거를 하셔도 제거 없이 포장되어 출고됩니다.


    패키지 제거 요청의 주문 건은 단순 반품 및 교환 환불 사유 대상이 아닙니다.

  • FAQ 베스트 주문한 상품이 일부만 도착했어요.
  • 쑈당몰에 입점한 브랜드 제조사에 따라 출고지가 다르므로 다수의 브랜드 및 입점사 제품을 주문하신 경우에는 각각 수령받게 됩니다.


    주문 내역에서 자체 출고 입점사 제조사 출고 확인이 가능합니다. 

  • FAQ 베스트 주문 결제 후 주소지를 변경할 수 있나요?
  • 상품이 배송 대기 중부터는 주문 정보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입금확인 및 상품 준비 중 상태에서는 주문내역 조회에서 주소지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FAQ 베스트 쿠폰 발급 방법이 궁금합니다.
  • 매주 베스트 리뷰를 선정하여 매주 2~3장의 10%~15% 쿠폰이 발급이 되고 있습니다.


    발급된 쿠폰은 적립금과 함께 사용이 가능합니다.


    ※ 쿠폰 사용기간은 지급일로부터 한 달간 사용 가능하십니다.

        쿠폰 기간(예 1월 1일 ~ 1월 30일)

  • FAQ 베스트 몇 시까지 주문을 하면 당일 출고하나요?
  • 당일 오후 4시 이전 주문 결제 건 당일출고됩니다.

  • FAQ 베스트 배송 메세지 작성 시 유의 사항
  • 부재 시 문 앞, 계단 앞, 소화전에 보관해주세요 등의 분실 위험이 있는 장소 보관 요청 시


    상품 분실 시 고객의 귀책사유가 됩니다.

    아울러, 배송 메세지는 배송기사님이 확인하시는 요청사항이며, 쑈당몰에서 별도 확인을 하지 않으니 유의 부탁드립니다.

    예)성인 용품인 거 티 안 나게 해주세요 ( X )

     
        안전배송 부탁합니다. ( O )



    송장 표기명은 자체적으로 숫자로 된 코드로 표기되어 출고가 이루어져 안심하시고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FAQ 베스트 상품이 인수 후 움직이질 않아요.
  • 인수 후 움직이지 않는 경우 배송사의 업무량이 많아 배송이 지연되고 있는 경우입니다.


    출고는 되셨으나, 허브로 이동되는 마지막 수송차량에 상차가 안되었거나,

    허브로 이동은 되었으나 물량이 많아 그날 배송지로의 이동이 안되어, 잔류로 분류되어 스캔이 없어 조회가 되질 않은 경우이며,

    그날 밤 혹은 새벽에 다시 배송지의 물류센터로 이동되어 스캔이 됩니다.


    보통 밤 혹은 새벽에 업데이트되어 밤 혹은 새벽에 재조회 시 확인이 가능합니다.

  • FAQ 베스트 퀵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어요
  • 퀵 서비스 이용을 원할 시, 주문 결제 후 업무 시간 내 실시간 채팅 문의로 문의하시면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비용은 지역마다 차이가 있으며, 퀵 업체 문의 후 안내가 가능합니다.

  • FAQ 베스트 상품을 취소하고 싶어요.
  • 1. 마이페이지 [주문내역]에서 반품하실 제품의 환불 요청을 합니다.

    우선, 실시간 채팅상담 혹은 1 대 1 고객센터로 문의를 주셔야 하시며,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 환불 요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받아보셨던 상태 그대로 재포장하여 반품 요청해 주셔야 하며,

    불량, 혹은 오배송인 경우 교환 요청 후 1:1 문의 혹은 실시간 채팅 문의로 문의하시어 접수 부탁드립니다.


    2. 환불 접수가 완료되었을 시, 기사님께서 익일인 다음날 방문하시어 반품하실 제품을 회수 처리합니다.

    회원님께서는 제품만 받아보셨던 그래도 방문 기사님께 전달만 해주시면 됩니다.



    3. 반품 요청하신 제품이 저희 쑈당몰에 입고되면, 관리자 확인하여,

    반품 배송비가 차감된 금액이 환불이 이루어집니다.


    ※패키지 제거 요청 주문 후 단순 반품 환불 요청은 불가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FAQ 베스트 송장에는 뭐라고 표기되나요?
  • 배송 송장에는 숫자로 된 코드로 표기가 되어 출고됩니다.


    아울러, 3중 포장으로 안심하시고 받아보실 수 있으시며,


    상품명 변경은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송장 표기 내용: (예 : SD-0202121)


    배송조회 시 내용: (예:789)



  • FAQ 베스트 언제 배송 받아 볼수있나요?
  • 우선, 배송업무는 배송사의 사정과 배송받으시는 지역의 집 화점 상황에 따라 유동적으로 달라져

    저희가 정확한 배송일을 안내드리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당일 4시 이전 주문 결제건에 한하여 당일 출고되시며,

    이 주문 건에 한하여, 평균적으로 1~3일 정도 소요됩니다.


    지역에 따라 상이하며, 보통 2일 이내 완료됩니다.

    연휴 기간일 때는, 배송사의 업무가 많아 1~2일 정도 더 지연될 수 있습니다.



    저희 쑈당몰은 항상 빠른 배송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FAQ 베스트 입금했는데 왜 입금전이라고 나오나요?
  • 저희 쑈당몰은 자동 입금 확인 시스템입니다.

    입금자명 혹은 입금액이 상이하실 경우 자동 입금 처리되지 않아, 별도 문의를 주셔야 확인이 가능합니다.


    평균적으로 휴일 상관없이 5분 ~ 10분 내에 자동 입금 처리되시며,


    20분 이내 입금확인이 되지 않으실 경우 입금액 혹은 입금자명이 상이하여, 자동처리되지 않은 것으로


    업무시간 내 실시간 채팅 문의하시면 관리자 확인하여 입금 처리가 가능합니다.


    업무시간 외는 1 대 1 고객센터로 해당 내용 글 남겨 주시면 업무시간에 확인하여 입금확인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주문 후 입금확인이(미입금) 되지 않은 건은 3일 후 자동 취소 처리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FAQ 베스트 주문을 했는데, 상품을 추가 하고 싶어요

  • 기존 주문에 상품을 추가하시고 싶으실 경우 필히 실시간 채팅상담으로 문의를 주셔야 빠르게 응대가 가능합니다.


    결제방법에 따라 추가 결제 안내가 상이합니다.


    1.카드 결제/휴대폰 결제

    -카드 결제 및 휴대폰 결제이실 경우 시스템상 기존 주문에 추가가 불가합니다.

     단, 추가 결제 후 채팅 문의하시면 추가 결제된 배송비를 환불 처리해드립니다.


    2. 무통장입금

    -기존 주문에 추가해 주실 상품명을 실시간 채팅창으로 말씀해 주시면,
     주문처리를 도와드리며, 추가 송금해 주시면 됩니다.


    단, 기존 주문이 이미 포장이 완료(배송대기) 되어있을 시, 추가는 불가하며, 추가 발송으로만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FAQ 베스트 배송안내 기본사항

  • 쑈당몰 배송 안내


    1. 당일 배송

    - 4시 이전 주문 결제건에 한하여 당일 발송(출고) 됩니다.


    2. 품목명 변경

    - 배송 송장에는 숫자로 된 코드로 표기되어 출고되시어, 안심하고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품목명(상품명) 변경은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마찬가지로, 배송조회 시 숫자로 된 코드로 조회가 됩니다.

    송장 표기 내용: (예 : SD-0202121)

      배송조회 시 내용: (예:789)

    3. 박스 포장

    - 택배 박스에 보내는 이의 회사명은 "제이씨와이"로 표기되어 출고되며

      박스를 개봉하여도 3중 포장으로 인해 내용물을 확인할 수 없도록 종이 검정 폴리 백과 종이 포장재로 포장이 됩니다..


      또한, 패키지의 박스가 불필요하신 분들은 주문시 "패키지 제거" 체크란에 여부를 체크해 주시면

      내용물만 3중으로 포장되어 출고가 이루어집니다.


    4. 저희 쑈당몰은 CJ대한통운으로 발송됩니다.


    5. 퀵 배송

    - 주문 후 채팅창에 "퀵 배송 요청" 과 함께

      주문번호 or 이름 or 배송 지역을 말씀해 주시면

      관리자 확인 후 비용 및 시간을 안내해 드립니다.

  • FAQ 베스트 결제 수단 별 환불 소요 기간 안내

  • 1. 신용카드/체크카드


    - 휴일 제외 평일 기준으로 환불 요청 승인 후 1~3 영업일 이내 취소됩니다.


    - 해외 비자 카드의 경우 부분 취소가 불가합니다.

    - 카드사마다 정책이 상이하여, 조금씩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2. 가상 계좌, 계좌이체


    - 환불 완료 처리 후 1~2 영업일 이내 입금됩니다.


    - 정상 계좌 확인을 위해 인증 후 환불 신청이 가능합니다.

    - 무통장 입금(계좌이체)의 경우 관리자가 확인하여 휴일 제외 평일 기준으로 1일 이내에 입금됩니다. 




    3. 휴대전화 소액결제


    - 휴대폰 결제 수수료를 포함해 휴대폰 결제 내역이 취소됩니다.


    - 결제일과 환불월이 다르거나 부분 취소 시 계좌로 환불됩니다.

    - 휴대폰 결제 취소는 부분 취소되지 않으며, 계좌로 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이 환불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1. 1